총하 안녕하세요 

!!!!

 

 

자 위에 보이는 스라벨이 안개제독 컨셉 사진입니다.

 

이번 로얄스타일 82기 스라벨은 약간 해적 컨셉이네요!!

 

제가 또 캡틴 유저로써 해적 스라벨 안살수가 없겟네요 :)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로얄스타일 82기 여자 스라벨 목록

 

로얄스타일 82기 남자스라벨목록

 

 

자이렇게 목록이있습니다.

 

스라벨아닌 목록입니다 딱히 이쁜건 없네요.. 그래서 가격대도 저렴합니다 :(

 

이번스라벨은 먼가 뽑아도 이득을 보기 힘든구도네요 ㅠㅠㅠ

 

 

이뻐보여도 저번 잡라벨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네요ㅠㅠㅠㅠ

 

 

그래도 스라벨이 너무 이쁩니다!!!

 

 

보다시피 마스터라벨 / 레드라벨 /블랙 라벨로 합성하는 재료로 쓰이는 스라벨

 

하지만 스라벨로도 이쁘게 코디하시는 분들이 너무많고 특히 사용한 스라벨은 언제든지 프리미엄 피스로 

 

라벨을 바꿔서 언제든지 캐쉬템을 팔수있으니 얼마나 이득입니까!?

 

 

그래서 저는 스라벨을 항상 이용 많이합니다 :)

 

자 그러면 오늘 메이플 로얄스타일 82기를 알아보았습니다.

 

다음 83기 리뷰때 다시올게요!!!

 

그럼 총바!!!

블로그 이미지

일상으로초대중

꿈해몽 및 각종게임 리뷰 및 이슈 관련 자료 전달 블로그

,